평생 처음으로 내 집 이사를 하게 되어 기쁘고 설레이면서도 이사를 어떻게 하나 걱정이 앞서더라구여. 그래서 좀 비싸(^^;)더라도 믿고 할 수 있겠다 싶어 포장이사를 선택했고, 업체를 선정해야 했는데 업체등급, 가격, 고객이용후기를 중심으로 종합한 결과 ○○○○으로 결정 했습니다. (사실, 이때 "이용고객"이 다른 업체에 비해 적은 것이 좀 걸렸습니다만 기우였습니다. ^.^) 전화상담하시는 분들의 안내가 마음에 들었고, 이사 당일 이사차량도 크고 깔끔해 보여서 기분이 더욱 흡족했습니다. 일하시는 분들의 팀웍이나 일처리 등에서 전문가의 손길(^^)이 느껴지더군여... (이사할 곳에 도착하니 오전 11:30 분 정도 됐더라구여 ㅎㅎ)
첨하는 이사라 이사갈 곳 아파트 관리사무소(경비실)에 전 날 미리 통보해 주어야 했는데 못해서(이사초보님들 이거 꼭 기억해 두세여!!) 이사짐 풀때 주차돼 있던 차 때문에 좀 고생 했습니다.(이 문제도 해결해 주시더군여 ^___^)
저의 자물쇠 바꿔 달아 달라는 무리한(?) 요구도 싫은 표정없이 들어주시고. 손대석 팀장님 및 팀원 분들의 수고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구여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회사의 발전도 기원합니다. (저희 장모님 이사때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