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서비스메뉴

본문

고객센터

고객님의 의견을 존중합니다.
FAQ
자주하는 질문을 모았습니다.
이용약관
서비스 이용에 관한 안내입니다.
고객문의/요청
서비스 이용에 관한 안내입니다

자주하는 질문 / 고객님께서 가장 자주하는 질문들을 모았습니다.

Q 가격비교서비스는 어떤것인가요? 보기
A

가격비교 서비스는 인터넷 견적서비스와 가격비교사이트의 장점을 결합하여 고객님들께서 이사, 인테리어 등의 인적서비스를 필요로 하실 때 업체별 가격 및 서비스를 비교하여 결정 하실 수 있도록 한, 공산품이 아닌 인적서비스 상품에 대한 오픈마켓 입니다.

다양한 서비스를 진행하는 업체가 집결해 있으므로 고객님의 기준에 맞는 업체를 쉽게 고르실수 있으며, 실시간 가격산출 시스템의 개발로 업체들의 희망가격을 기다리실 필요없이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비교견적서비스는 어떻게 받나요? 보기
A

견적서비스를 받아 보길 원하신다면 우선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서비스를 골라 주신 후 사이트내에서 견적의뢰 절차를 거쳐 주셔야 합니다.
업체들의 견적서를 받아보기 위한 간단한 정보입력 부분이니(서비스 받길 원하시는 일자와, 고객님의 주소 등 간단한 정보 입력) 빠짐없이 입력 부탁 드립니다. 정보 입력을 완료 하신 후 통합견적비교 버튼을 눌러주시면 이라고 하는 페이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처음 이용하시는 고객님은 아이디 대신 이용하실 휴대폰번호와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별도의 회원가입 버튼이 마련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처음 이용하시는 고객님은 간단한 인증절차를 거치셔야지만 서비스 이용이 가능 하십니다.(휴대폰번호나 이메일주소 이용) 인증절차를 마치시면 다수의 업체견적서를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상품 선택
2. 서비스정보 입력 (서비스일자, 서비스받으실 주소, 특이사항 등등..)
3. 아이디 대신 이용할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 설정
4. 최초 고객 인증 절차
5. 다수 업체의 견적서 출력

Q 업체의 연락처는 어디서 볼수 있나요? 보기
A

견적의뢰를 완료 하시게 되면 다수 업체의 견적서가 출력되어 있는 리스트를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출력된 리스트에서 마음에 드시는 업체를 클릭 하시게 되면 해당 업체의 상세견적서를 보실 수 있는데, 이 상세견적서에서 업체의 연락처를 포함한 업체의 정보를 보실 수 있으며 제출한 금액의 상세 내용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업체를 발견하셔서 상담을 받고 싶으시거나 방문견적을 받고 싶으시면 이 페이지에서 상담 요청이나 방문견적 요청을 해주세요.
다수의 업체가 고객님의 요청에 대기하고 있습니다.

Q 고객인증을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보기
A

허위, 장난 견적을 방지하기 위해서 입니다.
119에 걸려오는 장난전화로 소방서 업무가 업무에 커다란 지장을 받듯이 장난, 허위 견적을 통한 상담요청 및 방문견적 요청으로 인하여 열심히 일하는 업체들의 심각한 업무방해를 초래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때문에 핸드폰이나 이메일 인증으로 실제 고객인지 여부를 판단하는 절차라고 생각해 주십시요.
휴대폰, 이메일 인증은 처음으로 이용하시는 고객님께 한해서 한번만 이루어지므로 재이용하시는 고객분들은 인증을 받으실 필요가 없습니다.

Q 견적의뢰 하면 개인정보가 공개 되나요? 보기
A

① 이용자에 의해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다만,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와 업체 상호간의 상담을 돕기 위해 회사에서 정한 방식에 의해 업체에게 제공하는 경우
. 금융실거래 및 비밀보장에 관한법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관한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지방세법, 소비자보호법, 한국은행법, 형사소송법 등 관계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 관계법령이 허용하는 한도 내에서 회사의 제휴사에 제공하는 경우
.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②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신상 자료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 3자에게 누출, 또는 배포할 수없으며 또한 상업적 목적으로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관계법령에 의거 수사상의 목적으로 인해 관계 기관으로부터 요구가 있는 경우.
.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통계작성, 홍보자료, 학술연구등의 목적일 때

③ 회사가 향후 타 사이트와 서비스 제휴를 하게 된다면 회원 정보의 일부가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서 제휴한 사이트에 공개될 수 있습니다.

Q 견적서는 나중에 다시 볼수 있나요? 보기
A

견적의뢰 하셨던 내역은 마이페이지에서 서비스별로 다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고객님이 견적의뢰시 설정하셨던 서비스일자가 지나게 되면 업체들이 제출했던 견적서는 자동 소멸 됩니다.
그러므로, 업체들의 견적서를 다시 한번 검토하고 싶으신 경우에는 견적의뢰를 한번 더 해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서비스일자가 지나지 않았더라도 의뢰하신지 너무 오래된 견적서는 금액 및 서비스 가능 업체에 변화가 있을수 있으므로 다시 한번 견적의뢰를 하시는편이 좋습니다.

Q 견적서를 받은 후 의뢰내용을 수정할 수 있나요? 보기
A

견적금액과 서비스내용 등이 포함된 견적서를 업체가 제출한 후 고객이 의뢰내용을 수정하는데서 발생되는 문제점을 사전에 방지하고자 이 수정기능을 두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의뢰내용이 달라지셔서 수정이 필요한 경우에는 견적서를 재신청을 해 주시거나, 변경된 내용으로 업체와 유선상담 후 변경된 서비스일자 및 금액으로 계약서를 전송받으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Q 전화로 견적의뢰는 안되나요? 보기
A

가격비교 서비스는 인터넷으로 모든 정보를 확인 하셔야 합니다. 가끔 고객센타로 직접 전화주시는 고객님들께서 인터넷 견적의뢰는 복잡하고 힘이든다고 전화로 견적의뢰를 받고 싶어 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기존 견적시스템과 다르게 간단한 견적의뢰 만으로도 다수의 업체들의 견적서를 실시간으로 받아보시면서 가격까지 비교하실 수 있는 간단하고 빠른 서비스 이므로 복잡하게 생각하실 필요 없습니다.
업체들의 다양한 가격과 다양한 서비스를 살펴 보신 후 마음에 드는 업체를 고르셨다면 업체에게 직접 유선 상담 하시거나, 인터넷상에서 상담요청 혹은 방문견적 요청 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이것도 복잡하다고 느끼실 경우에는 견적의뢰를 하지 않으셔도 서비스별 상품페이지에서 업체의 개별광고를 통해 해당업체의 정보를 좀 더 쉽게 검색하실수 있으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현재 고객센터에서는 전화로 견적 상담을 해 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Q 계약은 어떻게 진행해야 하나요? 보기
A

유선상담 후 마음에 드는 업체에게 방문견적을 받아보시고 계약을 하시면 됩니다.
가격비교서비스 업체들은 인터넷 마케팅에 기반을 둔 업체들이므로 고객서비스가 일반 오프라인 업체들과는 다를 것으로 확신합니다.
그러나, 인적서비스상품 이므로 계약을 진행 하실 때 양자의 책임하에 이루어 지는 것임을 상기하시어 업체의 신뢰성및 계약서 등을 꼼꼼히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업체측에서 제공하기로 했던 서비스를 계약서 부분에 명시 하는것도 하나의 방법으로 볼 수 있겠습니다.

Q 견적서에 있는 고객평가가 너무 좋은데 정말 고객이 평가한 것인가요? 보기
A

1999년 6월 국내 최초로 입찰방식의 인터넷 이사서비스를 시작한 국내 최대의 이사쇼핑몰이며, 2000년 7월 국내 최초로 서비스항목별 고객평가를 만들어 낸 업체입니다.
부동산114,롯데닷컴,신세계몰 등 30여개 유명 사이트와 제휴를 하고 있으며 랭키닷컴, 랭크서브, 알렉사 순위에서 동종업계 1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이사몰은 이사업계에서 서비스 경쟁력을 지향하는 유일한 업체로 고객평가가 당연히 좋을 수 밖에 없습니다.
입점업체간 치열한 서비스 경쟁으로 인한 산물이라고 평가해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Q 온라인견적서 상의 견적금액과 방문견적시 금액이 차이가 있습니다. 보기
A

방문견적시 금액이 차이가 나는 경우는 몇가지 예가 있습니다.
(첫째)
물량을 적게 등록하신 경우입니다. 특히 잔짐이 과소하게 산출되는 예가 많습니다.
단독주택의 경우 창고,다락 등에 많은 잔짐이 산적해 있는 경우가 그렇습니다.
(둘째)
가옥구조를 틀리게 표시하신 경우입니다.
주차공간이 없어 인력으로 이송하는 거리가 길거나 사다리차 사용이 불가하여 계단으로 작업해야 하는 경우가 그 예입니다.
의심스러운 경우 두개업체 정도 복수견적을 받아보시는 것도 좋으리라 생각됩니다.

Q 견적서비스 회원탈퇴(견적서삭제)를 원하신다면? 보기
A

① 서비스화면 최상단 '고객센터' 또는 최하단'회원탈퇴'를 클릭합니다.
② 고객센터 메인메뉴에 세번째 메뉴인 '불편사항신고 > 회원탈퇴'를 클릭합니다.
③ 사용자확인을 위한 고객로그인창에서 메일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④ 정보삭제에 관한 안내문을 반드시 읽으신 후 신청유형의 '회원탈퇴'를 선택하신 다음
    탈퇴(견적서삭제)사유를 간단히 적으시고 '탈퇴신청'버튼을 클릭하세요.
    좀 더 빠른 처리를 원하시면 유선상으로 직접 연락을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하여 드립니다.

    문의전화 : 02-2698-9908

클린모기지 무슨회사인가요? 이용안내 온라인 1:1상담 개인정보취급방침 업무제휴문의 등록업체조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