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혼일때 부터 결혼6년차인 지금까지 이사를 여러번 해보았기에 이사를 하면서 느낀 점은 가격이 너무 싼 업체는 서비스가 엉망이고 서비스가 좋은 옵션을 선택하자니 가격이 부담이 된 적이 여러번 있었다.
그래서 2년전에는 가격이 조금 비싸더라도 모대기업 인터넷쇼핑몰(○○cs club)과 제휴한 업체를 이용했었는데 전반적으로는 만족한 수준이었지만 침대가 잘못 조립되어서 삐걱거리는 현상이 발생하였다. 그래도 그정도면 괜찮은 수준이라고 자족하는 정도였지요.
그래서 이번 이사때도 먼저 번 업체에 견적 의뢰를 했었는데 너무 터무니 없는 가격을 제시해서 계약을 하지 않고 인터넷으로 알아보다가 이 곳 24mall을 알게 되었고 견적을 의뢰하게 되었다.
견적의뢰하자 마자 십여개 업체로 부터 견적서가 메일로 날아오고, 그 중에서 가격대가 중상위권(그래도 서비스와 가격은 비례한다로 믿었기에) 업체 2~3개를 보고서 해당 업체의 이용후기를 검색해 보았다.
그래서 내린 결론이 고려통운 이었고 이사를 끝낸 지금 매우 만족한 선택이었다고 생각한다.
팀장과 팀원들의 팀웍도 좋았고 아주머니의 꼼꼼하신 청소도 만족하구요. 특히 박선호 팀장님의 가구 배치 실력에는 감탄을 하고 말았지요 장농이 좀 오래되서 문짝 열 때 소리도 나고 했었는데 후다닥 설치하고 높이 맞추는 솜씨, 그리고 침대 삐걱대는 것도 손 보아 주시고 ... 늦게 나마 수고하셨다는 말씀과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