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을 통해 24mall을 알게 되었고, 견적을 받아본 결과 고객만족도와 여러 후기들을 둘러보고 ○○○○○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에서 이사하신 다른 분들도 느끼셨겠지만, 여기 아주머니의 헌신적인 청소 서비스는 정말 압권이더군요. 냉장고 청소 싱크대의 찌든 기름때까지.. 아주 프로의 근성이 있는 아주머니 셨습니다...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어제 이사에 대해 간단히 정리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1. 아주머니 청소서비스 : 냉장, 싱크대, 가스렌지 청소 등 매우 만족스러움. 2. 팩킹 : 일용직 아저씨가 침대를 허술하게 포장함. 덕분에 여러군데 긁힘. 3. 점심시간 : 식사비용요구는 하지 않았으나 사다리차 비용 건넬 때 ''식비 주시는 거예요?'' 라는 아주머니의 무의식적인 실언에 심리적 압박감 느낌.(아주머니의 이날의 옥의 티임.) 3. 가구배치 - 책상배치시 : 책상을 삐딱하게 맞춰주어 바로 맞춰 달라는 요구에 투덜거림. 화가 났으나 참음. 결국 우리 와이프가 다시 끼어들어 맞춰놓음 이 때부터 갈등발생. - 세탁기설치 : 수평을 대충 맞춰 놓고 우리 와이프가 수평계를 보고 제대로 맞춰 달라는 요구하였으나 그 아저씨가 막 투덜거리고 틀린 것을 맞는 것이라 마구 우겼음. 결국 다른 직원이 수평 맞춰 줌. ※ 이 장면에서 우리 와이프 화가 폭발하여 직원에게 저 아저씨 일용직 아니냐고 따졌으나 그 직원이 정직원이라고 얼버무리려 함. 그러나 사태의 심각성을 깨달은 아주머니께서 원래 오려던 직원이 과로로 쓰러져 대신 왔다고 사실을 말해주심. 솔직히 말하셨더라면 더 좋았을 것을.. 어쨌든 정직원 세 명을 보내주기로 한 계약을 위반하였고,은폐하려고 하였음.
- 장농설치 : 이사방문견적시 견적하시는 분이 분명히 분리장농이라고 하시면서 견적을 내고 갔으나 장농분해/조립 하신 분이 계약사항에 없다고 불평하심. 포장업체 내부의 문제를 고객에게 전가하면 안되겠죠.. - 각종부착물설치 : 방범자바라, 액자 등 잘 달아 주셨음. 만족스러움.
4. 마무리 청소 : 전기 청소기 및 스팀 걸레를 동원해 깔끔한 마무리였음. 매우 만족스러움. 5. 고객확인 : 이사 서비스를 해 주신 분들께 감사한 마음에 좋은 평가를 해줌. 일용직 아저씨와도 화해함.